최신뉴스

소비자 고민, 한국자동차소비자협회와 함께 해결합니다.

믹때 일시적으로 줄어들었다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test  |   연락처 :

본문

청소년의 약물 사용 경험이 코로나19팬데믹때 일시적으로 줄어들었다가 일상 회복 이후 더 큰 폭으로 반등한 것으로 나타났다.


13일 한국중독정신의학회에 따르면 한양대 하민경·김윤진·노성원 연구팀은 학회가 발간하는 ‘중독정신의학’ 최신호에 이런 연구.


여상구 질병관리청 감염병위기관리국 신종감염병대응과장이 30일 서울대의대 행정관 대강당에서 열린 제8회 서울대의료 포럼에서팬데믹대비·대응 현황을 발표하고 있다.


질병관리청 업무보고를 받고 공약 내용과 관련된 공중보건 정책에 대해 논의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보고를 통해 넥스트팬데믹에 대비해 권역별 감염병전문병원 설립 등 인프라 확보의 중요성과 이를 위한 제도적 보완방안을 모색했다.


또한 국외감시·연구협력 등.


질병관리청과 국립보건연구원은 19일 국제백신연구소와 제6차 글로벌백신 포럼을 공동 개최했다.


ⓒ질병관리청 정부가 미래팬데믹에 대비한 백신 기술 전략을 본격화하고 있다.


코로나19 이후 강화된 백신 개발 인프라를 기반으로, mRNA 기술을 넘어 다층적인.


통상 화주는 운임이 떨어질 것이라고 내다보면 장기계약이 손해라고 여기고 단기계약을 선호한다"며 "운임이 가파르게 상승한팬데믹(세계적 유행) 때와 달리 올해는 공급(선박)이 많고 수요(물동량)는 적어서 운임 하락을 예측하는 화주가 많은 것"이라고 했다.


사진=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 주로 어린 아이들에게 급성 위장관염을 일으키는 사포바이러스 감염 환자가 코로나19팬데믹이후 급격히 증가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흥신소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은 8일 김현수 진단검사의학과 교수팀이 진행한.


코로나19로 인한팬데믹기간 중 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 발병률이 유의미하게 증가했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한팬데믹기간 중 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 발병률이 유의미하게 증가.


컴퓨터, 인공지능(AI), 데이터처리, 과학 기술개발(R&D) 등 고기술 서비스업의 혁신이 성장을.


한 학생이 마스크를 목에 걸고 등교하고 있다.


그렇게 연극은 시대를 비추는 거울이 아니라, 시대를 흔드는 망치로 작동한다.


◇ 아홉 개의 시선으로 되짚은 '팬데믹의 시간' 이처럼 연극의 사회적 기능을 정면에서 구현한 작품이 바로 창작집단 '독'의 신작 '팬데믹플레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