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터 별도의 연구개발실을 설치,
페이지 정보
본문
농심 R&D연구원 농심은 1965년 창립 이후부터 별도의 연구개발실을 설치, 운영하며 독자적인 식품기술력을 키웠다.
특히 농심 R&D 부문은 110여명의 석·박사 인력을 포함해 170여명의 우수한 식품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다.
연구 분야는 크게 제품개발, 연구개발.
대한항공 제공 대한항공이 '2025 월드 스마트시티 엑스포(WSCE)'에 참여해 향후 사업 비전과 항공우주사업기술력을 선보인다.
대한항공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WSCE에 참석한다고 15일 밝혔다.
WSCE는 세계 각국 스마트시티 관련 최신 기술.
https://www.nahaengdong.co.kr/
존재 이유 아래, 대한항공의 기술이 적용된 미래항공모빌리티(AAM), 디지털 MRO, 스마트 드론 등 3개의 섹션으로 나눠 첨단기술력을 선보인다.
특히 사물인터넷(IoT) 기술이 접목된 인스펙션 드론은 항공기 외관검사 시 고소작업 환경에 대한 정비사의 안전 문제를.
선정에 따른 것으로 비즈니스 매칭 지원을 통해 EU·아시아·중동·남미 등 해외 바이어, 공공기관 구매 담당자 등에게 당사의기술력을 알리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빛소프트는 정부 과제 컨소시엄으로 개발 중인 '가상융합기술 기반 재난대응 교육훈련.
기업의 존재 이유 아래 대한항공의 기술이 적용된 미래항공모빌리티(AAM), 디지털 MRO, 스마트 드론 등 3개의 섹션으로 나눠 첨단기술력을 선보인다.
특히 사물인터넷(IoT) 기술이 접목된 인스펙션 드론은 항공기 외관검사 시 고소작업 환경에 대한 정비사의 안전.
존재 이유 아래, 대한항공의 기술이 적용된 미래항공모빌리티(AAM), 디지털 MRO, 스마트 드론 등 3개의 섹션으로 나눠 첨단기술력을 선보인다.
특히 사물인터넷(IoT) 기술이 접목된 인스펙션 드론은 항공기 외관검사 시 고소작업 환경에 대한 정비사의 안전 문제를.
한국 로봇 스타트업들이 독일 뮌헨에서 열린 세계 최대 자동화·로봇 전시회 '오토매티카(Automatica) 2025'에서기술력과 시장성을 인정받으며 글로벌 시장 진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KAIST 글로벌기술사업화센터(GCC)는 중소벤처기업부의 '2025 초격차.
한 달 만에 수율 90% 이상을 달성하는 등 차별화된 생산 역량을 선보였다.
업계에선 이번 LFP 전환 결정에는 LG에너지솔루션의기술력에 대한 신뢰가 주요하게 작용했을 것으로 보고있다.
GM이 LFP 배터리를 주력으로 하는 기존 업체들과의 협력 대신 LG에너지솔루션.
저장한 전기를 CPU·GPU 등 반도체 부품에 안정적으로 공급하는 역할을 한다.
핵심 원재료인 세라믹 분말(파우더)을 미세화하는기술력역시 같은 맥락이다.
이 상무는 "작은 파우더를 만들 수 있는 제작 공법들을 개발해 실제 공정에도 적용하고 있다"며 "부산.
바이어와 현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부스에는 박람회 기간 내내 방문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고, 제품의 차별화된기술력과 세련된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대한 관심이 집중됐다.
특히 전시의 하이라이트는 유스케어팜이 세계 최초로 상용화한 액상형 PLLA.
- 이전글고가 찍은 날 ETF에 400 25.07.16
- 다음글게티이미지뱅크 여름이 절반도 채 25.07.1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