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2월 경 계룡 현대서비스 블루핸즈(두마면)에서
차량 운전석쪽 시트커버 손상이 심해 문의를 드렸습니다. 직원분께서 차량 내부를 확인하시고 운전석쪽 시트 커버 교환이 필요 하다고 하여 부품을 주문 하였고
한달가량 뒤에 물품을 확인 했으나 색상도 다르고 재질도 다른 품목이어서 교환을하지 못했고 동일한 품목으로 알아보겠다고 하면서 두달 가까운 시간이 지났습니다.
현 시점에서 반품을 문의하니 주문제작한거고 시일도 오래지나 반품해줄수 없다는 답변만 오니 답답한 상황입니다. 직원분께서 확인하고 동일한 제품으로 주문하지 않은 것, 물건을 받았을 때 바로 확인하지 않고 오랜시간 지나서 확인한 부분이 이해가 되지 않고 잘 못 왔으니 다른제품으로 다시 주문제작해서 하라는 응대가 심히 유감스럽습니다.
차량 운전석쪽 시트커버 손상이 심해 문의를 드렸습니다. 직원분께서 차량 내부를 확인하시고 운전석쪽 시트 커버 교환이 필요 하다고 하여 부품을 주문 하였고
한달가량 뒤에 물품을 확인 했으나 색상도 다르고 재질도 다른 품목이어서 교환을하지 못했고 동일한 품목으로 알아보겠다고 하면서 두달 가까운 시간이 지났습니다.
현 시점에서 반품을 문의하니 주문제작한거고 시일도 오래지나 반품해줄수 없다는 답변만 오니 답답한 상황입니다. 직원분께서 확인하고 동일한 제품으로 주문하지 않은 것, 물건을 받았을 때 바로 확인하지 않고 오랜시간 지나서 확인한 부분이 이해가 되지 않고 잘 못 왔으니 다른제품으로 다시 주문제작해서 하라는 응대가 심히 유감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