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정비

소비자 고민, 한국자동차소비자협회와 함께 해결합니다.

차량정비

차량번호 : 인천30바9649
년식 : 2022
제조사 : 현대자동차
차명 : 그랜져
배기량(cc) : 2423
연료 : lpg
주행거리(km) : 88002
연락처 :
문제점(불만 사항) : 주행중 엔진이 부조현상으로 현대자동차에 30여번 입고하였습니다
저는 인천에서 택시를 하는 김기태 입니다.
우리나라대표적인 현대차 그랜져를 택시로 뽑아 자랑스럽고 희망에 부풀어 운행하였습니다.그런데  엔진이 자주꺼지고 불안한 현상이계속발생하여 현대자동차 인천사업소에 입고하였습니다.
개인택시는 50만KM 이상주행하기때문에 차량에 문제생기면 여간 신경이쓰이는것이아닙니다.사실 전재산이며 생활이기때문입니다.
그런데 시동이 꺼지고 엔진이찐바하고하여 현대자동차인천사업소에서 무려 20여차례이상을 수리하였습니다.
첨부이력을 보시면 일겠지만 엔진을 탈거하여 분헤엔진을 교체까지하였습니다. 엔진이 압축이안된다고 ,드로틀바디교체등 수없이 수리하였고 저는 차량문제로 너무나피해를 보았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이렇게 많이 수리하였는데도 현대자동차는 계속입고수리하라는것입니다.
입고수리도 몇번이지 영업차량이 2달동안 운행을 멋하고 계속수리만 해야하는건지요?
이소비자협회의 도움으로 현대자동차와 지금 싸우고있습니다. 현대는 보증기간을 4만KM더연장하여준다고 합니다.
그런데 택시는 4만KM 해봐야 금방 지나가지요.차량을 교체해주거나 30만KM보장해달라고하고있습니다.
필요하다면 소송을하고 공정거래위원회등에 제소하여 싸울계획입니다.
문제는 지금도 자동차  운행중에 가끔 엔징이부조하고 자동차의 주행이무겁고 연료소모가 많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해야하는건지요?
현대자동차 인천사업소는 차량문제있으면 계속입고수리하라고 하는데 입고하면 무얼합니다까? 수리가 되지않고 계속 같은햔상인데요.
저는 계속수리만하며 운행해야하는지요? 도움을 바랍니다
이전글 타이어불량
다음글 정비불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