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품질

소비자 고민, 한국자동차소비자협회와 함께 해결합니다.

제품품질

차량번호 : 13라0980
년식 : 2016
제조사 : 기아
차명 : k5
배기량(cc) : 1700
연료 : 경유
주행거리(km) : 118000
연락처 : 010-3658-1958
문제점(불만 사항) : 미션 수리 거부
자동차 저속 주행시(1단으로 주행 또는 차량이 많아 저속시 또는 고속주행하다 좌,우회전하려고 2단정도로 내려온다음 엑셀을 밟을 시 등) 굉음이 발생하여 김해오토큐(내외점, 서김해점, 동김해점)방문 후 정확한 진단 불가 서비스센터 입고하라고하여 부산 서비스센터 입고 2번하였고 명확한 진단 못받았으며 차후 기아자동차 gsw 회원가입 후 dct미션 공부하였고 정비지침서에 더블클러치변속기시스템-고장진단 부분에 떨림,소음 발생시 싱크로나이저링 의 마모또는 손상시 싱크로나이저링 교환, 기어의 마모또는 손상시 기어 교환, 베어링의 마모 또는 손상시 베어링교환이 지침으로 나와있어서 창원서비스센터에 2004년 8월14일 9시 입고하였고 해당사항을 요청을 하였지만 해당부분 수리거부하였으며 미션을 통채로 교환을 하는게 지침이라는고 하여 그부분 녹음고지하고 녹음까지 하였습니다.
링크 1번은 44초부터 보시면 해당 굉음을 들으실수 있고 파일첨부 1번은 기아자동차 gsw 메뉴얼 정비지침서에 고지되어있는 화면입니다.
다음글 도색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