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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고민, 한국자동차소비자협회와 함께 해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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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2024년 2월 경 계룡 현대서비스 블루핸즈(두마면)에서 > 차량 운전석쪽 시트커버 손상이 심해 문의를 드렸습니다. 직원분께서 차량 내부를 확인하시고 운전석쪽 시트 커버 교환이 필요 하다고 하여 부품을 주문 하였고 > 한달가량 뒤에 물품을 확인 했으나 색상도 다르고 재질도 다른 품목이어서 교환을하지 못했고 동일한 품목으로 알아보겠다고 하면서 두달 가까운 시간이 지났습니다. > 현 시점에서 반품을 문의하니 주문제작한거고 시일도 오래지나 반품해줄수 없다는 답변만 오니 답답한 상황입니다. 직원분께서 확인하고 동일한 제품으로 주문하지 않은 것, 물건을 받았을 때 바로 확인하지 않고 오랜시간 지나서 확인한 부분이 이해가 되지 않고 잘 못 왔으니 다른제품으로 다시 주문제작해서 하라는 응대가 심히 유감스럽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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