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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고민, 한국자동차소비자협회와 함께 해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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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지구온난화와 이상기후는 지구의 영원한 숙제이다. > 전세계가 탄소배출량을 줄이려 국제협약을 체결하였고.우리나라 또한 선진국 대열에서 앞장서고 있는 모범적인 국가이다. > 자동차 탄소배출을 없애기 위하여 DPF(배출가스저감장치)를 정부지원하여 설치를 강력히 권하고있다.DPF를 설치하면 배출가스가 기준량을 초과 배출하여도 > 아무런 문제가 없다.DPF를 설치하면 연료소모가 증가하고 탄소가루를 털어내며 사후관리를 해야하고 수천억의 국민혈세가 사용되고있고 당연시 하고있다. > 왜? 배출가스 배출량을 기준으로 하지않고 차량년식으로 4,5등급분류로 나누고 운행을 제한하고있는가? > 국가의 허가를 받아 제조되운행하는 자동차,각종 자동차세등을 납부하고 보험료까지 지불한 사유재산을 정부가 침해 제한하고있다. > 배출가스가 배출되지 않아도 년식이 5등급이라고 운행제한을 한다? > 명백한 사유재산침해이다.정부가 5등급차량을 운행제한하려면 자동차세.보험료를 삭감해야한다. > 배출가스 배출기준으로 단속,운행제한하던것을 갑자기 년식으로 등급분류하여 단속운행제한하는것은 도대체 누가? 왜? 만들어 시행하고있는가? > 법대로 할뿐이니 우린알바아니라는 공무원과 알고도 고치지 않으려는 국무위원 , 국회위원들 그냥 물흘러가도록 가면되지하는 타성에 국민의혈세가 수십조원이 낭비될것이 예상되고있다. > 500만대 경유차를 이땅에서 없애버린다구요? 언제 ? 몇년에? 그수조억원의 재원을 낭비하고 그부담 책임은 누가지는것인가? 환경이라는 이런명분을 내세워 많은 시행착오를 일으키고 있으며 이를 알고도 개선시정하려하지 않는 정부와 관계자들..... > 왜? 잘못된것을 고치려는 행위가 없는것일까? 그전정부부터 잘못된 정책이 수립되었다고 말하고 싶지만 그때는 그것이최선이었다고 하더라도 지금 잘못된것을 > 알았다면 올바로 시정해야한다.자원재활용? 경유차를 친환경적으로 바꾸려는 의지가없는 정부와 정책입안자들 덕에 국민만 울고있다. 자동차 소비자가 올바로 일어나야한다. > 정당하게 세금내고 운행하는 자동차를 못하게하는 것은 재산권침해 행위이다. > 지금이라도 개선하여야한다. 500만대의 경유차를 도대체 어떻게하겠다는것인가? 우리나라는 1100만대의 경유차가 있다.일개중소기업들이 피나는 개발을하고있고 > 성공사례도있다. 좀더적극적으로 정부가나서서 지원하고 해결하여야한다.수소차,LPG차량을 겸용하여 우선 해결하고 사회간접시설을 확대하여 전기차 ,수소연료전지차를 > 점차확대하여야한다.온국민이 우리소비자가 앞장서서 감시하고 참여하고,목소리를 내어 협력하여야한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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