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ㅣ
로그인
협회소개
회장인사
조직도
협회동향
회원현황
협력기관현황
공지사항
기부금활용실적
위치안내
제품품질
차량정비
자동차매매
교통행정
환경과 에너지
정책과 법률
최신뉴스
후원신청
협회소개
회장인사
조직도
협회동향
회원현황
협력기관현황
공지사항
기부금활용실적
위치안내
제품품질
차량정비
자동차매매
교통행정
환경과 에너지
정책과 법률
최신뉴스
후원신청
제품품질
Home
제품품질
제품품질
제품품질
소비자 고민, 한국자동차소비자협회와 함께 해결합니다.
제품품질 글답변
차량번호
필수
년식
필수
제조사
필수
차명
필수
배기량(cc)
필수
연료
필수
주행거리(km)
필수
연락처
필수
문제점(불만 사항)
필수
옵션
html
내 용
웹에디터 시작
> > > 2020년 06월부터 현재까지 레이3대보유 차마다 충전장치 불량으로 불편함 인터넷 카페에도 레이 운전자 고통호소 기아는 As끝났다는 이유로 부품단종 정상적인 차량을 한대도 못봄 이쯤되면 리콜조치가 맞다고 봅니다. > 이글을 쓰던 안쓰던 관련자들은 알고 있을겁니다.조치가 필요한 사항 입니다. > >
웹 에디터 끝
링크 #1
링크 #2
파일 #1
파일 #2
파일 #3
파일 #4
파일 #5
이름
비밀번호
필수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음성듣기
새로고침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