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ㅣ
로그인
협회소개
회장인사
조직도
협회동향
회원현황
협력기관현황
공지사항
기부금활용실적
위치안내
제품품질
차량정비
자동차매매
교통행정
환경과 에너지
정책과 법률
최신뉴스
후원신청
협회소개
회장인사
조직도
협회동향
회원현황
협력기관현황
공지사항
기부금활용실적
위치안내
제품품질
차량정비
자동차매매
교통행정
환경과 에너지
정책과 법률
최신뉴스
후원신청
제품품질
Home
제품품질
제품품질
제품품질
소비자 고민, 한국자동차소비자협회와 함께 해결합니다.
제품품질 글답변
차량번호
필수
년식
필수
제조사
필수
차명
필수
배기량(cc)
필수
연료
필수
주행거리(km)
필수
연락처
필수
문제점(불만 사항)
필수
옵션
html
내 용
웹에디터 시작
> > > 2014년식 레이ev 2020년 겨울 obc고장으로 as받았으나 2024년1월 다시 obc 고장 점멸등이 들어와 완속충전 불가 상태가 되었습니다. > 겨울마다 고장날까봐 전전긍긍하는데 다른 레이ev도 마찬가지 상황이고, 6년보증 끝나자마자 고장나는데 부품없다고 수리도 제대로 받지 못해 결국 사설 수리를 받고 있는 형편입니다. > 기아자동차에서는 지속적 obc고장 문제에 대한 대책을 마련해야합니다. > >
웹 에디터 끝
링크 #1
링크 #2
파일 #1
파일 #2
파일 #3
파일 #4
파일 #5
이름
비밀번호
필수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음성듣기
새로고침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