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ㅣ
로그인
협회소개
회장인사
조직도
협회동향
회원현황
협력기관현황
공지사항
기부금활용실적
위치안내
제품품질
차량정비
자동차매매
교통행정
환경과 에너지
정책과 법률
최신뉴스
후원신청
협회소개
회장인사
조직도
협회동향
회원현황
협력기관현황
공지사항
기부금활용실적
위치안내
제품품질
차량정비
자동차매매
교통행정
환경과 에너지
정책과 법률
최신뉴스
후원신청
제품품질
Home
제품품질
제품품질
제품품질
소비자 고민, 한국자동차소비자협회와 함께 해결합니다.
제품품질 글답변
차량번호
필수
년식
필수
제조사
필수
차명
필수
배기량(cc)
필수
연료
필수
주행거리(km)
필수
연락처
필수
문제점(불만 사항)
필수
옵션
html
내 용
웹에디터 시작
> > > > 한국자동차소비자협회 입니다 > > 1. 아우디 이트론 2023년식 (33,500km) 소비자님 과 통화했습니다. > 2. 해당 차량 분당서비스센타 입고 및 커티스카 제공받은 상태입니다. > 3. 분당서비스센타 AS 책임자와 통화하여 내용 파악 및 소비자 불편함이 없도록 수리 부탁드렸습니다. > > > 소비자님과 2차통화하여 수리 진행사항에 대해 알려드리고 소비자협회에서도 최선을 다하여 함께 노력해드리겠다고 말씀드렸습니다. > > ============================================================================================================== > > > 2023년식 아우디 이트론을 구매 한달내 공기압 체크 점등 그때부터 현재 까지 서비스센터 타이어숍 수십번 갔으나 문제 해결 못하고 있으며 아우디분당 서비스 > > 센터는 계속해서 검사 받으러 반복만하고 잠시 점화후 다시 문제 발생하고 있습니다. > > > > > >
웹 에디터 끝
링크 #1
링크 #2
파일 #1
파일 #2
파일 #3
파일 #4
파일 #5
이름
비밀번호
필수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음성듣기
새로고침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