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ㅣ
로그인
협회소개
회장인사
조직도
협회동향
회원현황
협력기관현황
공지사항
기부금활용실적
위치안내
제품품질
차량정비
자동차매매
교통행정
환경과 에너지
정책과 법률
최신뉴스
후원신청
협회소개
회장인사
조직도
협회동향
회원현황
협력기관현황
공지사항
기부금활용실적
위치안내
제품품질
차량정비
자동차매매
교통행정
환경과 에너지
정책과 법률
최신뉴스
후원신청
제품품질
Home
제품품질
제품품질
제품품질
소비자 고민, 한국자동차소비자협회와 함께 해결합니다.
제품품질 글답변
차량번호
필수
년식
필수
제조사
필수
차명
필수
배기량(cc)
필수
연료
필수
주행거리(km)
필수
연락처
필수
문제점(불만 사항)
필수
옵션
html
내 용
웹에디터 시작
> > > > > > > > 도색문제로문의드립니다고객쎈타로연락했드니현대자동차쎈타로연결을하드라고요연락을받고내용을들어보니삼년에육만키로다그렇케얘기하면서거절하드라고요누가삼년에도색이변하면누가차를사겠습니까많히타는사람은어떻게할지어떻게보상받을수있는방법이있는지했어글을드립니다 > > > > 감사합니다 > 도색문제는 다릅니다. 차량등록증이 필요합니다 > >
웹 에디터 끝
링크 #1
링크 #2
파일 #1
파일 #2
파일 #3
파일 #4
파일 #5
이름
비밀번호
필수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음성듣기
새로고침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취소